어쩌다 테슬라가 악의 무리를 무찌르는 전사가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의 발명품이 디펜스에 적합하긴 한 모양이다.

Tesla Defense는 강력한 전기의 힘으로 적들의 공격을 막는 디펜스 게임이다.

요전에 비슷한 소재로 만들어졌던 게임 Tesla를 떠올리게 하는데 둘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 공격은 마우스를 클릭해서 하고, 타워가 공격받는 것을 막아줄 보조 타워를 숫자키로 설치한다.

건물을 올리는데 돈이 많이 드는 것이 디펜스 게임이지만, 여기서는 돈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부서진 건 다시 만들면 돼 하는 마음으로 언제라도 보조 타워를 다시 세울 수 있다.

Tesla Defense

쉬운 듯하지만 점점 강력해지는 적이 위협적이기도 하다. 자신의 타워를 얼마나 지킬 수 있는지 전기의 힘을 마음껏 부리시길.

■ 게임하기

Play

신고
Posted by 초코2080
  1. ㅎㅎ
    2012.12.03 12:19 신고 [Edit/Del] [Reply]
    어제 테슬라코일로 적들을 지져버렸는데 신작이 또 ㅋㅋ
  2. ㅎㅎ
    2012.12.03 12:55 신고 [Edit/Del] [Reply]
    19,20탄은 초반에 광범위스킬 한번 써주시고 끝에 털릴거같을때 한번더써주시면 쉽게 깰수있네요
  3. ㄷㄷ
    2012.12.03 13:46 신고 [Edit/Del] [Reply]
    다깨니 위풍당당하게 걸어나가시네 ㅋㅋ
    근데 목아프신듯 머리가 고정임
  4. 사키
    2012.12.03 18:34 신고 [Edit/Del] [Reply]
    초코님 저번에 day of blood였나 기사가 여자를 광신도에게서 구출하는것이 업데이트 되었다고하네여.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컨티뉴 부분보단 버그 업뎃같군요.
  5. 언제나
    2012.12.08 22:44 신고 [Edit/Del] [Reply]
    전기의 힘을 마음껏 부리시길~

    리그오브레전드 잔나 생각하시고 쓰신 글인가요?ㅎㅎ
  6. 쉽군요
    2012.12.09 16:10 신고 [Edit/Del] [Reply]
    보스건뭐건 모탑만 업글해주면 반피이상깎일일없이 그냥클리어 ㅋ
  7. ㅜㅜ
    2012.12.23 12:17 신고 [Edit/Del] [Reply]
    안죽고 깨지 못했다...
    1번이나죽었네요....
    겨우 34만점...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