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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어드벤처

스스로 만든 위험을 피해 - Knight Trap

불필요하게 반복적인 플레이 과정이 포함되는 걸 싫어하는 입장에서 Knight Trap을 시작했을 때 떠오른 생각은 왜 한 레벨을 깨기 위해 위치만 조금 다른 목적지에 똑같이 생긴 애들을 똑같은 과정을 거쳐 올려두어야 하느냐 하는 의문이었다.

하지만 몇 레벨이 지나자 Knight Trap이 의도한 게임 플레이가 무엇인지 이해되기 시작했다.

Knight Trap에서 “Trap”은 성을 지키는 공주에 의해 작동되지 않는다. 플레이어가 어느 지점을 건드리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진다.

성의 꼭대기까지 정해진 숫자의 기사를 올려두는 과정은, 그래서 반복과는 거리가 멀어진다. 게임을 시작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의 과정을 머리 속에 그리면서 성의 트랩을 극복해야 한다.

■ 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