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경영, 타이쿤

지뢰찾기와 수퍼 사무라이 액션 - Super Samurai Sweeper

미칠듯한 스피드로 좋은 플래시 게임들을 찍어내던 nerdook. 그가 내놓는 게임은 모두 소개할 것만 같았던 시기도 있었지만 한동안은 소개를 걸러가며 했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Ultimate Santa Battle를 소개한 게 두 달이 되지 않으니...)

아아. 그것은 슬럼프라고 생각했었다. 기존의 요소를 섞어 새로운 게임을 만들어내는 그의 제작법 때문에 찾아온 슬럼프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또 이렇게 Super Samurai Sweeper를 만들어 내고 말았구나.

그가 이미 대박 게임을 몇 개 만들어낸 지뢰 찾기에 시뮬레이션 기반의 전략 게임을 섞어 또 하나의 걸출한 게임을 만들어내고 말았다.

Super Samurai Sweeper

수퍼 사무라이로 가려진 맵을 지뢰 찾기 방식으로 이동하며 공격 목표인 다이묘들을 찾아내 제거하는 과정을 거치다 보면 또다시 그의 다음 게임을 기대하게 될거라고 말해둬야겠다.

■ 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