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괴물 친구들 - MixaMonsta

2010.02.10 23:03 / Category - 퍼즐

패션이 깔맞춤으로 완성된다면, 몬스터는 무엇으로 완성될까? 털, 이빨, 으르렁 소리 뭐 그런 거?

몬스터는 도형 조합을 통해 완성된다. MixaMonsta는 Mix + A + Monster라는 제목답게 준비된 10가지 도형 중에서 다섯 가지를 조합해 몬스터의 모습을 완성시키는 게임이다. 몬스터라고 생김새는 상상속 친구들의 모험 (Foster's Home for Imaginary Friends)에 나오는 귀여운 친구들을 연상시킨다.

허허벌판에 상상력만으로 그림을 만들어내는 건 아니다. 주어진 밑그림을 보고 어떤 도형이 몸을 구성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과제이다.

12가지 스테이지 동안 시간은 계속해서 흘러간다. 최종 스테이지까지 얼마나 빠르게 완성했는가가 점수로 환산된다.

고득점을 위한 조건은 하나 더 있다. 배경에 보이는 별 모양은 단순한 장식이 아니다.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무슨 도형이 숨어있나 찾는 가운데 손은 별들을 따라 움직여야 한다.

그림도 보고, 도형 찾기도 하고 가볍게 기분 전환할 일이 필요하다면 믹사몬스타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지나가던 플래시게임 좋아하는 사람
    2010.05.23 19:20 [Edit/Del] [Reply]
    아...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