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Sphere

Time Sphere
퍼즐 플랫포머라고 부를 수 있는 타임 스피어는 시간을 정지시키는 구를 발사해 장애물을 통과하고 열쇠를 얻어 잠긴 문을 열어나가는 게임이다.

역시 가장 특색있는 부분이라면 타임 스피어 – 구 자체라고 할 수 있다. 한 번에 하나씩 발사해 일정 범위 안에 있는 모든 물체를 정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돌아가는 가시, 날아오는 총알, 밟으면 무너지는 상자까지 모두 타임 스피어를 발사해 멈춰둘 수 있다.

어느 정도 레벨이 지나면 하나만 가지고는 부족하게 되고 그런 간격을 메우는 것이 플레이어의 능력에 달려있다. 도전적인 퍼즐 게임.

■ 게임하기
Robot wants Kitty

Robot wants Kitty
한 로봇이 고양이를 구출하기를 원한다. 로봇 원츠 키티는 큰 하나의 스테이지를 오고 가며 점점 능력을 강화해 결국 원하는 고양이를 구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처음에는 점프조차 하지 못 하던 로봇이 다양한 능력을 획득하는 부분이 재미라고 할 수 있다. 다가가지 못 하는 지역을 새로운 능력으로 개척하고 또 다시 능력을 얻는 과정이 반복된다.

로봇이 터지면 출발지점에서 다시 시작하게 된다. 능력은 잃지 않지만 먼 곳까지 왔다 갔다하는 게 힘들다면 힘들다. 귀찮으면 컨트롤을 세밀하게!

■ 게임하기
Condition

Condition
컨디션도 로봇 원츠 키티와 유사점이 있는데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동안 새로운 무기를 얻고 능력이 강해진다는 것이다.

그래픽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옛 방식으로 총쏘고, 피하고, 적을 터뜨리는 액션 게임. 적절한 난이도로 플레이하는 즐거움이 있다.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신한
    2010.03.10 01:26 [Edit/Del] [Reply]
    타임스피어는 저같이 손이 느린 사람에게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15번쨰 판은 50번 가까이 해서 겨우 깼답니다.
    지금 25번쨰 판에서 계속 막히고 있는데 꼭 깰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로봇원츠키티는 예상과는 다르게 게임이 끝나버려서 조금 놀랐네요.(뭔가 한가지를 더 해야 될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고서
    고양이를 얻을 수 있었다는 느낌...)
    • 2010.03.10 12:36 신고 [Edit/Del]
      15 스테이지는 다들 어려워하지 않을까 싶어요; 로봇 원츠 키티는 고양이 구출하기에는 너무 강해졌달까 그런 느낌도 들었어요 ㅎㅎ
  2. ^^
    2010.03.12 17:02 [Edit/Del] [Reply]
    condition 동굴이야기랑 비슷하네요 재미있어요^^
  3. 포도맛농약
    2010.05.18 01:47 [Edit/Del] [Reply]
    ...로봇 원츠 키티 찾으러 왔다가 애꿎은 타임스피어 하나를 통째로 작살내고 갑니다..한시간 조금 안걸린듯;;
  4. ..어라
    2011.02.13 18:22 [Edit/Del] [Reply]
    로봇 원츠 키티 보스(?)같은애 안잡아도 되네요
  5. 뷜랑안티
    2012.05.06 15:39 [Edit/Del] [Reply]
    뷜랑 바보
  6. 영어가 뭔데
    2015.05.14 07:34 [Edit/Del] [Reply]
    로봇 원트 캣 34:33 걸렸다! 깼당~ 몹이 한 번 죽으면 다시 스폰되지 않으니까 쉽네요(아 물론 10분동안 길 잃어먹음).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