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퍼즐도 역동적일 수 있다. 돌아온 물리 퍼즐 게임의 강자 - Blosics 2 LEVEL PACK

퍼즐 게임에서 머리를 굴리며 해결 방법을 찾는 재미를 느끼는 건 일반적이지만, 타격감이나 시원함은 거리가 있다. 하지만 Blosics에서라면 둘 모두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인기 물리 퍼즐 시리즈인 Blosics의 확장팩이라고 부를 수 있는 플레이어 제작 레벨 버전 Blosics 2 LEVEL PACK이 돌아오며 다시 한 번 머리와 가슴이 동시에 재미를 느끼는 퍼즐의 세계를 경험해보게 되었다.

Blosics 2 LEVEL PACK 01

위에 전작 링크도 걸어두었지만 게임 방법은 달라진 것이 없다. 마우스로 크기별로 공을 선택해 녹색 블록을 화면 밖으로 날려보내기만 하면 된다. 각 블록은 크기에 따라 각자 점수를 가지고 있고, 공 역시 크기에 따라 점수를 소모한다. 각 레벨이 원하는 점수에 맞춰 깰 수만 있다면 풀이 과정은 자유롭다.

Blosics 2 LEVEL PACK 02

Blosics 2 LEVEL PACK 03

역시 Blosics 2 LEVEL PACK의 진짜 매력이라면 상단의 Challenge 버튼을 눌러 별을 얻을 수 있는 조건을 확인하고, 조건을 충족시켜 퍼즐을 푸는 것이다. 공을 몇 번만 사용하라거나, 빨간 블록을 떨어뜨리지 말라거나 하는 등의 조건을 충족시키면 새로운 공을 얻고 더 편하게 다음 레벨을 풀 수 있다.

Blosics 2 LEVEL PACK 04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레벨은 교묘한 난이도로 여러분을 시험에 들게 할 것이다. 한 번에 별을 따는 건 쉬운 일이 아니겠지만, 새로운 공을 얻고 다시 도전한다면 길은 열리기 마련이다. 30개의 레벨을 모두 정복할 때까지 고고~

■ 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