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Door Escape, Derereba를 플레이 해보신 분들이라면 스크린샷 이외에 이 게임에 대한 다른 설명은 들으실 필요가 없으며, 아직 위의 두 게임을 해보지 않았다면 링크를 통해 어떤 게임인지 플레이 해보거나 아니면 그냥 게임을 시작해보시길 바란다.

황당무계한 탈출 게임 시리즈를 내놓고 있는 Detarou의 이번 게임도 역시 비슷한 분위기의 탈출 게임이다.

제목은 Sakudatu.

역시나 비슷한 상황이 이어지며 진행 과정 또한 유사하다.

벌써 세번째로 소개하는 탈출 게임 시리즈이지만 아직까지도 튀어나오는 상황과 인물들에는 쉽게 적응이 되지 않는다.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ㅁㄴㅇㄹ
    2011.06.03 18:00 [Edit/Del] [Reply]
    딱보기에도 유쾌하네요^^
  2. 핥짝핥짝
    2011.06.03 18:54 [Edit/Del] [Reply]
    아저씨 귀엽네요 ㅋㅋㅋ
    [spoiler]엔딩은 총 4개 있는듯? 낙사, 폭발, 진엔딩, 그리고 왠지 모르겠는데 글귀나오면서 끝나는거...[/spoiler]
    • 팀버울프
      2011.06.04 02:18 [Edit/Del]
      왠지 모르겠지만 글귀 나오면서 끝나는건

      [spoiler]
      누르지 말라는 얼굴 컨트롤러(?0의 이마의 점을 누르게 되면
      유일한 탈출구인 2층으로 올라가도 모두 무너져버리는거죠...;
      결국은 탈출불가. 실폐....
      [/spoiler]
    • 방울뱀
      2011.06.04 09:49 [Edit/De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소세짘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펜더한테 낚이는것도 있네요
  3. 쉽다~~
    2011.06.03 20:06 [Edit/Del] [Reply]
    이건쉬운데 역시나 이상하고 의미없는 것들이 몇개 있네요~~ㅋㅋ
  4. ㅎㅎ
    2011.06.03 21:49 [Edit/Del] [Reply]
    아 스모선수 방탈출과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5. 2011.06.04 01:02 [Edit/Del] [Reply]
    흠..얼굴을 어케 해야될거같긴 한데 어카져
    • 팀버울프
      2011.06.04 02:23 [Edit/Del]
      얼굴 퍼즐의 해결방법!
      .....보다는
      해결을 할수 있는 힌트를 알려드릴께요ㅎㅎ;

      [spoiler]
      일단 얼굴 컨트롤러(?;)는 이것저것 눌러보면
      총 5부분이 눌러지죠... 이 사실을 상기해 두시고....

      방안의 아무런 쓸대 없어 보이는 사람들 중에서
      클릭해보면 얼굴만 클로즈업 되서 나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어라? 이사람 얼굴이 꿈틀되네요?
      뭔 순서대로 꿈틀꿈틀?
      [/spoiler]
  6. Xopicia
    2011.06.04 12:19 [Edit/Del] [Reply]
    흠...
    얼굴 위의 폭탄은 어디에 쓰는거죠?;;;
  7. 쁨이 'ㅁ'
    2011.06.04 15:46 [Edit/Del] [Reply]
    아.. 이거슨 ㅋㅋㅋㅋ 그 시리즈물이군요.
    결코 깨지 못했던 ㅠㅠ ㅋㅋ
  8. 폭탄은...
    2011.06.11 10:20 [Edit/Del] [Reply]
    [spoiler]낚시용입니다.. 진엔딩으로갈때폭탄이인벤토리에있으면 폭사~~
    쩝... 이런거얘기하면안되는데[/spoiler]
    • 루온
      2011.06.05 13:35 [Edit/Del]
      그런거 얘기하면 안되니까 스포일러 태그가 있죠. ㅎㅎ;
      스포일러로 바꿔주시는게 좋을 듯.
    • 어케다는거임???
      2011.06.05 20:05 [Edit/Del]
      스포일러어케하는거임??몰라서걍썻는데..ㅋㅋ
    • ㅇㅇㅇ
      2011.06.05 22:16 [Edit/Del]
      태그로 *spoiler*숨길 내용*/spoiler* 여기에서*를 대괄호 []로 바꾸면 됩니다... []spoiler[]같은거 하지말고요
    • 방울뱀
      2011.06.06 13:33 [Edit/Del]
      덧글달때 이름쓰는칸 위쪽에 글 있죠?
      끝부분에 사용방법 나와있어요
    • 쩝...
      2011.06.11 10:21 [Edit/Del]
      이제야 스포일러로바꿈...ㅋㅋ ㅈㅅ
  9. 흐입
    2011.07.02 23:34 [Edit/Del] [Reply]
    저 얼굴 어뜨케해여ㅛ..
    • 해바라기
      2011.08.06 22:23 [Edit/Del]
      [spoiler] 아저씨,아줌마 앞에 있는 전골냄비 보면 열쇠있는데요. 오른쪽 한칸가시면 열쇠구멍 있는데 거기에 열쇠 하시고 칼로 요리사 풀고 요리사한테 망치하고 못? 같이있는거 주시면 카드줘요. 그리고 그 얼굴로 가서 카드넣고. 처음화면으로 가셔서 얼굴이 움직이는.. [/spoiler]
  10. 해바라기
    2011.08.06 22:25 [Edit/Del] [Reply]
    망할놈으 팬더..
    진짜 마지막인줄 알았는데.
  11. 아이놈의탈출게임
    2011.08.23 23:55 [Edit/Del] [Reply]
    금고번호가뭐에요?ㅠㅠ(지금막힘)
  12. 번호답은
    2011.08.24 00:11 [Edit/Del] [Reply]
    [spoiler]더하면답[/spoiler]
  13. lovetara
    2011.08.24 15:55 [Edit/Del] [Reply]
    파란색옷할아버지의표정대로회색면상누르면됨니닼ㅋ
  14. 영어가 뭔데
    2015.05.15 21:57 [Edit/Del] [Reply]
    드뎌 제 힘으로 해냈습니다! 와아앙ㅇ아아아ㅏㅇ!~!
    심심하니 공략 들어갑니다. 힌트는 위에 댓글에 충분히 있는 것 같으니 한방에 답만 알려드리죠. 그럼 밑에를 보든지 말든지.

    [spoiler] 도는 인형 밑에 서랍 클릭해서 맨 밑에칸에 있는 노란 동그라미 획득. 가운데칸에서 비번 1234입력해서 핫도그 획득. 뒤로 물러나서 오른쪽에 있는 옷장 클릭해서 연다. 옷장 안(상자)클릭. 아저씨에게 핫도그 줌.(이거 보고 빵 터졌어요 ㅋㅋ) 오른쪽으로 한 번 가면 나무 많은데 왼쪽에 잘 보면 빨간 연장 상자 있음. 클릭해서 연장 획득. 오른쪽으로 한 번 더 가서 바닥에 빨간 동그라미 획득. 오른쪽으로 한번 더 가서 밥상 클릭해서 냄비 열면 열쇠 있음. 획득. (비위도 좋으셔 거기서 밥을 먹다니 ㄷㄷ)오른쪽으로 한 번 더 가서 서랍같은 것 있는데 열쇠로 열면 아저씨 나옴. 칼로 밧줄 끊음. 아저씨에게 연장 줌. 카드 획득.(일하고 있는 아저씨 클릭하면 손 찧음 ㅋㅋ) 오른쪽으로 한 번 더 가서 회색 얼굴 클릭. 네모난 칸에 카드 넣고 회색 얼굴을 왼쪽 눈, 코, 오른쪽 눈, 입, 코, 오른쪽 눈, 코 순서대로 클릭.(위에 폭탄상자 먹으면 진엔딩 못보고 터져 죽는데요) 요리사 아저씨한테 가서 무너진 사다리 위 클릭. (주인공이 날았나?!) 올라가짐. 노란색 문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파란 동그라미만 먹고 나와야 함. 앞으로 가면 추락사. 나와서 파란 문으로 들어가서 기계 클릭하고 구명에 노, 파, 빨 순으로 동그라미 끼워넣고 한 번 뒤로 물러나서 기계에 있는 네모난 칸 보면 열쇠 있음. 얻고 나와서 빨간 문에 열쇠 사용. 나감. 탈! 출! 도움이 되셨기를... [/spoiler]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