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어드벤처

한 소녀와 문어 친구의 초강력 액션 - Kit And The Octopod

'옛날 옛날에 문어 소년과 소녀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렇지만 기분 나쁜 곰 한 마리가 문어 소년을 멀리 날려버리고 둘 사이를 갈라놨어요. (곰은 분명 솔로일 겁니다.) 한 소녀의 집에 떨어진 문어 소년. 모든 사연을 들은 둘은 힘을 합쳐 여자 친구를 구출하기로 합니다.'

물론 Kit And The Octopod의 인트로는 짧고 귀엽우면서 강렬한 내용을 담고 있지만 이건 동화가 아니다. 언제나 액션 게임에서 연인을 잃은 슬픔은 초강력 공격으로 승화되기 마련이니까.

겉보기에 귀여운 두 조합은 무서울 정도로 강력하며, 둘의 사랑을 갈라놓는 적과 장애물도 무시무시하다. (적들? 세상의 모든 솔로부대가 이 연애를 반대라도 하는 건가!?)

Kit And The Octopod의 난이도는 꽤 높은 편이며, 조작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 하지만 특유의 조작도 난이도를 올리는 한 요소로 본다면 불편하기 보다는 도전해서 익숙해지고 싶은 수준이다.

전작 Combat Hero Adventures에서 보였던 액션 게임의 특징이 여기서도 잘 보이니 게임이 마음에 들었다면 이전에 내놓았던 게임을 한 번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 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