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군의 거점에서 튀어나오는 유닛을 다른 지역에 뿌리고 모든 맵을 장악할 때까지 이어지는 땅따먹기.

Control Craft 2에서 하게 될 행동도 바로 그것이다.

Control Craft 2는 예전에 예전에 소개한 바 있는 Control Craft의 후속작으로 땅따먹기 게임의 외형을 전략 게임스럽게 바꿔둔 방식도 그대로 이어진다.

게임 방법은 한눈에 알 수 있는 것처럼 생산된 아군 유닛을 마우스로 긁어 이동시키는 식으로 진행한다.

Control Craft 2

조작이 단순하다고 게임까지 쉬우란 법은 없다. 마우스를 드래그하는 것의 연속일 뿐이지만 상대의 거점을 손에 넣는 것은 만만한 일이 아니다. 전략적인 드래그 앤 드롭으로 거점을 모두 제압하고 세력을 불리면서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길.

■ 게임하기

Play

신고
Posted by 초코2080
  1. 지나가던이
    2013.04.01 14:57 신고 [Edit/Del] [Reply]
    후반부 맵중에 쓰리하고 라스트스탠드라는게 진짜 지옥이네요...

    진짜 제작자가 변태가아닐까 생각이 들정도로... 유저를 곤궁한 상황에 처하게 해놓은 맵인듯...

    재밌게 하고갑니다.

  2. ㅁㄴㅇㄹ
    2013.04.01 15:37 신고 [Edit/Del] [Reply]
    이거 전에 7레벨쯤에서 어려워서 그만둔적있는데 ㅋㅋㅋㅋ 이번작도 그럴지도...
  3. 어려워보이지만
    2013.04.01 21:40 신고 [Edit/Del] [Reply]
    [spoiler]유닛생산업그레이드, 프리징아이템이면 손쉽게 클리어![/spoiler]
  4. 2013.04.06 18:36 신고 [Edit/Del] [Reply]
    아.. 다 깼네요.. 다른 스테이지들은 아이템 없이 깨는게 가능합니다만, station과 outpost의 난이도는 살인적입니다.
    아이템 없으면 절대 못 깨요. 아예 아이템 쓰는걸 전제로 둔 스테이지인듯 합니다; station은 얼음 두 번 정도 갈겨주시면 깰 수 있고, outpost는 얼음 한 번 유닛생산 한 번 쓰면 1탄보다 쉽게 깰 수 있습니다.
  5. 루나루
    2013.04.11 02:02 신고 [Edit/Del] [Reply]
    컨트롤이 필요하네요
    한 곳에 많이 배치해두면 생산이 중지되니까 안전이 확보된 곳 끼리는 유닛을 돌려주는 게..
  6. ㅇㅋ
    2013.04.14 15:57 신고 [Edit/Del] [Reply]
    악 막판 깼는데 Out Post때문에 다 못깸..
  7. 할만하네요
    2013.12.24 02:52 신고 [Edit/Del] [Reply]
    리스타트 몇번 반복하긴 했는데, outpost 말고는 아이템 없이 깼습니다.

    [spoiler]정공법으로 하면 좀 힘든데, 최대한 아머 병사(덩치 큰놈)를 이용하시면 돼요. 참고로 저는 업그레이드는 병사 업글 모두 다 하고, 추가생산효과 2 또는 3, 프리징 효과 2로 깼습니다.

    라스트 스탠드는 왼쪽하고, 위에 있는 기지 점령한 다음에 짜투리 병사로 맨 오른쪽에 있는 기지 점령하시고 이 기지는 그냥 냅둡니다.(이 기지는 적에게 공격당하지 않는데, 병사가 최대로 올라가면 바로 위 기지 공격하는데 이용합니다) 그 다음에 병사 이동은 무조건 원클릭 전원이동으로 바꾸고(멈춤버튼 바로 오른쪽에 있는 버튼), 왼쪽 세 기지는 아머병사로 올인합니다. 이 아머병사들로 위에 위에 있는 또 다른 아머병사기지를 계속해서 점령하고요. 아머병사가 상당히 강력하기 때문에 얘로 올인해서 공격하면 조금씩 조금씩 밀고나갈 수 있으며, 위에 있는 기지 점령하면 사실상 끝납니다.

    스테이션은 아이템 사용이 필수인듯 하네요. 몇번 시도해봤는데 결국은 추가생산 아이템 사용해서 깼습니다. 시작하자마자 우상단 기지 점령하고, 곧바로 아래기지 점령합니다. 이때부터는 시작기지는 트루퍼방어를 위해 병사를 빼지 말고 냅두고, 나머지 기지로 점령을 시작합니다. 시작기지를 제외하고 아군 기지가 3개가 되면 추가생산 아이템을 기지 3개에 모두 적용되게 걸고, 닥돌을 시작합니다. 병력 충원속도가 겁나 빨라지므로 금방 우측기지들을 털수 있습니다.

    아웃포스트는 적기지가 50부터 시작해서 엄청나게 어려워보이는데 얘도 역시 아머병사기지만 점령하면 땡입니다. 아이템 사용할 필요 없이 시작하자마자 오른쪽 기지를 점령합니다. 원클릭 전원이동으로 하면 더 편한데, 오른쪽 기지 점령하자마자 곧바로 아머병사 기지를 점령합니다. 이 과정에서 아군기지에 프리징 걸리면 사실상 실패... 암튼 우리 병사들이 아머기지 공격할 타이밍에 적도 공격하기 시작하니 신속한 컨트롤이 필요하죠. 계속해서 막다가 아머기지가 확실히 내것이 된다면 게임 끝.[/spoiler]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