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asse를 소개하면서 되도록 Impasse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다.

게임의 규칙이나 진행 방법을 알아내는 과정이 모두 게임을 즐기는 과정에 포함되기 때문이다.

그래도 전혀 게임에 대한 정보를 드리지 않을 수는 없으니 몇 가지를 언급하자면,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Impasse는 퍼즐 게임이다.

목표는 녹색 체크 포인트로 가는 것. 도달하기까지 과정은 단순하면서도 두뇌를 자극하는 신선함이 있다.

규칙은 묘하게 액션 게임을 연상시키는데 그 때문인지 퍼즐에 흥미를 느끼지 못 하는 분들이라도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지 모르겠다.

■ 게임하기

Play

신고
Posted by 초코2080
  1. 밤맛
    2011.07.17 12:12 신고 [Edit/Del] [Reply]
    뭐지... 신기하다?
  2. 바보
    2011.07.17 14:41 신고 [Edit/Del] [Reply]
    으으 왜이리 어려운건가요 ㅜㅜ
  3. 에스카데
    2011.07.17 17:01 신고 [Edit/Del] [Reply]
    우아 겨우 깼네요.. 골치아프네요 이거..
  4. 뭐이런;
    2011.07.17 19:56 신고 [Edit/Del] [Reply]
    너무 어려워 ㅋㅋㅋ11탄에서 stop 이다...
    쩝;
  5. 으아니
    2011.07.18 12:31 신고 [Edit/Del] [Reply]
    아....안해!!
  6. 으악
    2011.07.18 21:16 신고 [Edit/Del] [Reply]
    어렵다,
    근데 재미있네
  7. 으악
    2011.07.20 01:40 신고 [Edit/Del] [Reply]
    이제서야 다 풀었음-_- 휴우,
  8. 우앜!!!!!!
    2011.07.21 04:28 신고 [Edit/Del] [Reply]
    마지막에서 죽어라 어려워씀;;
  9. ㅎㅎ
    2011.07.22 14:40 신고 [Edit/Del] [Reply]
    난이도가 미쳤씀다 ㅠㅠ
    팁을 드리자면 서로 지나치면 안죽고 넘어갑니다 ㅇㅂㅇㅋ
  10. 도라지
    2011.07.25 01:53 신고 [Edit/Del] [Reply]
    완전 ㅋㅋㅋ 다깻네 ㅠ.힘드러라.

    생각보단 머리조금만 쓰면 할만해요. 정 못하겠으면 보세요. 별건 없지만.. 알아가는 재미도 있으니까요.

    [spoiler]



    팁을드리자면 한바퀴 돌고 가야될때가 많음.

    뛰어넘는거는 뛰어넘을공간(넘고나서 빈공간)이 있어야 넘을수있구요.

    막판하고 막판전판은 가까운데 있는 초록 동그라미는 못먹구 일단 먹을수 있는 중간 초록동그라미부터 먹고
    다시 백해서 처음부터 가야해요.



    [/spoiler]
  11. 워휴
    2011.08.20 08:33 신고 [Edit/Del] [Reply]
    쩐다,,,지금 10분쨰 같은 탄중,,,
  12. 으앜
    2011.09.11 22:54 신고 [Edit/Del] [Reply]
    기어코 중독성에 다 깨고 말았군.
    으으 좀만 논리적으로 생각하면 깨긴하는데 역시 어렵네요
  13. 2012.11.19 21:14 신고 [Edit/Del] [Reply]
    Deception에서 막혀버리다니!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