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소개한 RPG의 상당수가 턴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던 것 같은데 무슨 복고 바람이라도 불었는지 또 하나의 턴 방식 RPG가 등장했다.

Legend of the Void는 전형적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더 이상 설명을 하지 않고 스크린샷만 보더라도 게임에 대해 80% 정도는 알아챌 수 있을 법한 게임이다.

그렇다고 해서 재미가 없느냐 하면 그렇지는 않다. 콩그리게이트에서 꽤 좋은 평점을 받고 있고, 유저들의 반응도 괜찮다.

캐릭터를 선택하고 초반부 이벤트가 지나가면 마우스를 클릭해 적과 조우하고, 싸우고, 앞으로 나아가면 된다.

게임을 시작하고 잘 눈에 들어오지 않는 점 하나만 짚어드리면 크게 설명할 부분은 없을 것 같다. 맵에서 노란색 테두리가 있는 물체에 접근하면 자동으로 물건을 수집한다. 포션, 골드는 물론 장비를 얻기도 하니, 물건이 모였다 싶으면 인벤토리를 눌러 자신의 캐릭터에 장비를 채워주는 것만 잊지 않으면 된다.

■ 게임하기

Play

신고
Posted by 초코2080
  1. 우우와
    2011.11.25 12:20 신고 [Edit/Del] [Reply]
    처음으로 댓글 써보는데 1등이네요!
    아..이런 게임 정말 좋아하는데. 턴 제 좋아해요. 그래픽도 마음에 들고..
    재밌게 하겠습니다!
  2. 2011.11.25 14:37 신고 [Edit/Del] [Reply]
    던전에서 막혔네요
    법사 선택에서 네크로 맨서 스킬쓴다음
    악마 소환물이랑 똑같은애가 보슨데
    개 잡고 막혔네요 맵 전체 다 둘러봐도 끝
    보스잡고 겜끝
  3. 제코
    2011.11.25 14:58 신고 [Edit/Del] [Reply]
    항상 신선한게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게임 정말 물건이네요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했습니다... 워리어가 정말 강한것같애요 ㅋㅋ 나중엔 생긴것도 점점 괴물로 변해가고..ㅋㅋ
  4. 제코
    2011.11.25 14:58 신고 [Edit/Del] [Reply]
    던전님 왼쪽위에 자세히보시면 나가는 문있을꺼에요..
  5. 마지막이 참 ...
    2011.11.25 18:44 신고 [Edit/Del] [Reply]
    큽... 엔딩좀 신경쓰지 넘 허무하네 ㅋㅋ
  6. 우어엉
    2011.11.25 21:27 신고 [Edit/Del] [Reply]
    추억돋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7. 던전에서
    2011.11.26 08:54 신고 [Edit/Del] [Reply]
    던전 다깨고 밖으로나왔는데 할수있는게없음..뭐하지
  8. 다른곳
    2011.11.26 09:04 신고 [Edit/Del] [Reply]
    위쪽으로해서 쭉 왔는데 블랙게이트 어쩌고하면서 더 진행이앙대네;
  9. 다깼어요
    2011.11.26 09:57 신고 [Edit/Del] [Reply]
    다깼네요 ... 은근히 짭ㄹ네요.
  10. 회색의시
    2011.11.26 12:22 신고 [Edit/Del] [Reply]
    숨겨진 동굴속 아이템 판매하는 늑대가 있네요.

    블랙게이트 가기 직전의 마을...

    그러니까 두번째 마을 들어가기 전 길을 따라 올라오잖아요.

    거의 마지막쯤 와서 오른쪽 구석 잘 찔러 보시면 쑥 들어가지는 곳이 있습니다.(화산바위 같은거 근처)

    늑대 한마리가 아이템을 파는데...뭐 사실 그렇게 썩 좋은건 아닌거 같지만...

    여튼 그래도 숨겨진 곳이 있어서요 ㅎ
  11. 와우
    2011.11.26 21:26 신고 [Edit/Del] [Reply]
    저도 던전에 보스같이 보이는놈 잡으면 시간좀끌면서 죽는놈;;
    잡고나서 나오니 할끼읍네여?
  12. 므객
    2011.11.27 16:14 신고 [Edit/Del] [Reply]
    아 재미있는데 너무 짧아요 ㅠㅠㅋ
  13. ㅁㄴㅇㄹ
    2011.11.28 14:41 신고 [Edit/Del] [Reply]
    분명히 1이라고 써있는데..
    왜다들 짧다그러는거짘
  14. ㄷㄷ
    2011.11.29 00:32 신고 [Edit/Del] [Reply]
    10렙이 만렙이네요 ㄷㄷ

    스턴 + 출혈로 먹고 살았는데 마지막가니 다 안걸려서 난감했네요 ㅎㅎ
  15. 짧다는분들
    2011.12.03 12:51 신고 [Edit/Del] [Reply]
    막힌곳 가시면 더 있어요ㅋㅋ
  16. kau
    2011.12.09 02:12 신고 [Edit/Del] [Reply]
    재밌다. ㅎㅎ
    마법사 네크로쪽으로 키웠는데 짱쌔네요 +_+
  17. 우왕ㅋ굳
    2011.12.09 21:57 신고 [Edit/Del] [Reply]
    마법사를 네크로쪽으로 키우다가
    중간에 체력 335정도 되는 중보스급 만났을 때,
    중보스가 어떤 스킬을 썼는데
    sommon spirit 이 사람으로 변하는 경우도 발생하더군요

    그런데 능력은 안변함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