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버튼 플랫포머임을 - 그것도 스페이스바만 사용한다는 것을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했던 게임 Space is Key. 최고 기록을 위해 성질 관리를 해야 할 시간이 다시 찾아왔다.

게임을 다르게 만들래야 다르게 만들기 어려운 게임이다보니 Space is Key 2도 게임 진행 방법은 전편과 크게 다르지 않다.

타이밍에 맞춰 스페이스바를 누르며 타이밍 맞추기가 이렇게 어려웠던 것인지 좌절감을 느끼면 된다.

거기에 Challenges 모드를 시작하면 더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아주 정확한 타이밍에 키를 눌러야 공략 가능 하도록 절묘하게 꾸며진 레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Space is Key 2

모든 모드를 공략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게임을 끝마쳤을 때 여러분의 타이밍 잡는 기술이 저만큼 커져있을지도 모르겠다.

■ 게임하기

Play

Posted by 초코208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어엉
    2012.04.01 12:17 [Edit/Del] [Reply]
    656번 죽엇네
  3. 2012.04.07 07:18 [Edit/Del] [Reply]
    ㅋ305클리어
  4. 아나 뭐야 이거 몹시 어렵네
    2012.04.07 18:13 [Edit/Del] [Reply]
    20스테이지 맨 윗줄 별거 아닌 거 같은데도 왤케 잘 죽지 ㅡㅡ;
  5. my eye
    2012.04.07 22:21 [Edit/Del] [Reply]
    눈 아파요ㅠㅠㅠㅠㅠㅠ근데 이거 계속 반복되는 패턴이고 계속 죽는데도 화가 안나네요ㅋㅋㅋ뭐지
  6. 2012.04.07 22:35 [Edit/Del] [Reply]
    아 첫판495뎃 챌린지 221뎃 ㅋ
  7. ...
    2012.04.08 11:42 [Edit/Del] [Reply]
    첫플 800뎃 클리어...
  8. 올ㅋ
    2012.04.25 20:54 [Edit/Del] [Reply]
    첫판464ㅋ
  9. nano
    2012.04.28 16:33 [Edit/Del] [Reply]
    851데쓰 클리어!!
  10. 으아니
    2012.07.07 16:55 [Edit/Del] [Reply]
    일반222 챌린지 202
  11. ffff
    2012.07.29 10:33 [Edit/Del] [Reply]
    처음
    일반 266 챌린지189나왔네
  12. 찐득이
    2012.09.28 21:08 [Edit/Del] [Reply]
    재미있는데 짱나는 겜이다
  13. ㅗㅓㄴ4312
    2012.12.11 20:04 [Edit/Del] [Reply]
    첫판 159뎃 클리어
  14. .......
    2013.01.02 23:17 [Edit/Del] [Reply]
    437 인격이 붕괴됨을 느낀 횟수.
    437 내 주먹이 쥐어진 횟수.
    437 모니터를 부수려 마음 먹은 횟수.
    내 이성을 파괴시키는 비밀번호 437.
  15. 좋아
    2013.01.08 14:46 [Edit/Del] [Reply]
    일반 191이고 첼린지 238이다!
  16. 일반모드에서
    2013.03.10 12:14 [Edit/Del] [Reply]
    일반모드에서 2269번 죽고 클리어 했습니다 엉엉엉
  17. 오뎅
    2013.05.06 10:49 [Edit/Del] [Reply]
    일반모드 302번 죽고 겨우 깼네요 ㅋㅋ

    재밌당 ㅎㅎ
  18. 멘붕
    2013.05.06 20:02 [Edit/Del] [Reply]
    아오 눈아프고 멘붕됨
  19. sds
    2013.05.23 17:27 [Edit/Del] [Reply]
    368데슼ㅋㅋㅋㅋ
    죽을뻔ㅋㅋ
  20. 491
    2013.10.06 11:29 [Edit/Del] [Reply]
    사람들 댓글보고 나 데스많이 했네하고 있는데 2269번 죽었다라는 사람을봄...
  21. 441
    2013.10.09 17:39 [Edit/Del] [Reply]
    아 챌린지모드막판 눈아프다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