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n Baby를 플레이 하면서 가장 처음에 생각난 건 오락실에서 하던 액션 게임들의 모습이었다.

한 화면에 층을 이루어 갖춰진 플랫폼과 좌우로 방황하는 적, 그리고 적을 해치울 무기, 한 대 맞으면 사망하는 설정, 납치로 시작하는 스토리 등등.

하지만 Photon Baby의 난이도는 그런 게임들과는 딴판이며 어떻게 보면 심심할 정도로 쉽게 풀리기도 한다. 고전 게임 2% 첨가 같은 느낌이랄까.

재밌는 게임의 요건을 충실히 갖추고 있느냐 하면 다소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분명 해볼 만한 게임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다.

게임은 대체로 무난하지만 성취감이 느껴지는 수준으로 구성되어있으니 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

Photon Baby

게임을 실행하면 차근차근 설명이 나오지만 WAD로 이동, 마우스로 사격, 스페이스바로 견인, S로 거울 뒤집기를 한다.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demik
    2012.06.28 14:14 [Edit/Del] [Reply]
    재밌네요 ㅎㅎ
  2. Cliff
    2012.06.28 15:50 [Edit/Del] [Reply]
    2750점.. 마지막에 엄청 죽었네요 ㅎㅎ
  3. fasdas
    2012.06.28 16:30 [Edit/Del] [Reply]
    2914 소소한 재미가있는게임이네요 ㅋ
  4. rof
    2012.06.28 17:47 [Edit/Del] [Reply]
    400번째 액션 어드벤처 게임 축하 ㅎㅎ
  5. 이건
    2012.06.28 17:51 [Edit/Del] [Reply]
    초코게임은 맨날 12시에 올라오넹
  6. 초코게임(짜가)
    2012.06.28 18:39 [Edit/Del] [Reply]
    29탄 어찌해야할지 모르겠군요
    • 거울 뒷자리
      2012.08.11 01:09 [Edit/Del]
      일단 거울 뒤까지 가면 거기 버그자리 입니다 철창 닫혀도 안죽어요 ㅋㅋ
  7. i
    2012.06.29 18:19 [Edit/Del] [Reply]
    2976점
    마지막 힘듬;;
  8. 2012.06.29 19:54 [Edit/Del] [Reply]
    2900점 넘으신 분들 대단하네요;; 26탄부터 키보드 집어던질뻔...
  9. 깡통고양이
    2012.06.30 01:36 [Edit/Del] [Reply]
    으... 마지막 보스 패턴만 알아도 3000점 넘었는데... 2990점이라니..
  10. 가로
    2012.06.30 16:00 [Edit/Del] [Reply]
    이거 점수조작가능하네요 ㅋㅋ 더블킬하기좋은데서 더블킬하고 일부로죽어서 15점씩 올리면됨 ㅋㅋ
  11. 이런영어
    2012.07.04 17:22 [Edit/Del] [Reply]
    애보다 애한테 준 물건이 더 중요한건가?
  12. 애기...
    2012.08.11 01:19 [Edit/Del] [Reply]
    마지막 보스 침뱉는 패턴에서 애기 진짜 죽이고 싶네요 ㅡㅡ;;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