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을 치열한 레슬링의 현장으로 모십니다. 가면을 쓴 캐릭터들이 거칠게 엉겨붙어 치고 받는 열광의 도가니! 달아오른 관중들의 함성이 여기저기! 숨막히는 대결이 바로 지금 펼쳐집니다.

... 요즘 자꾸 뭘 과장하는 게 입에 붙은 것 같아; Royal Thumle은 손가락 레슬링을 가지고 재치있게 표현한 플래쉬 게임이다.

보통 손가락 레슬링은 누르고 손등을 때리는 게 규칙이지만 로얄 썸블에선 가위 바위 보 규칙이 적용된다. 누가 뭘 어떻게 이기는지 순서는 이렇다. Smash → Strike → Swipe → Smash의 화살표 방향대로 잡아먹는 관계가 된다. 그밖에 Special과 Defend가 있는데 Special은 적의 체력이 약해졌을 때 사용 가능해지고 모든 기술을 이길 수 있다. 그렇지만 상대가 Defend를 냈을 경우에는 역공을 당하게 된다.

진행만큼은 정말 장내 아나운서를 동원한 레슬링 분위기가 난다. 물론 게임 자체는 전적으로 농담스럽다.

게임성 보다 센스에 빠지게 되는 게임 로얄 썸블을 다 같이 즐겨보자.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포도맛농약
    2010.01.11 23:45 [Edit/Del] [Reply]
    어 이거 TV에서도 하던데...
    • 2010.01.12 01:14 신고 [Edit/Del]
      찾아보니 TV 시리즈인 모양이네요. 원작이 있는 거였구나. Thumb Wrestling Federation이 제목이군요. 꽤 방영 기간이 길었네요. 재밌는 거 알았습니다. ㅎㅎ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