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네모 친구들이 집으로 가고 싶어한다. 이 친구들 외계인인 것 같은데 우주선은 어떻게 만들었는지 도통 알 수가 없다. 왔다갔다 하는 것 밖에 할 줄 모르니 관대한 여러분들께서 직접 이 친구들을 집으로 인도해줘야겠다.

Square Go Home은 레밍즈를 연상시키는 퍼즐 게임이다. 레밍즈와 다른 점이라면 역할 분담이 되어있는 게 아니라 플레이어가 일일이 길을 인도해줘야 한다는 것이다. 까다로운 타이밍에 맞춰 점프도 시켜줘야 하고, 길이 없으면 길도 만들어줘야 한다.

스퀘어 고 홈의 조작은 마우스로만 하는데 플랫폼을 활성화시키려면 그 위를 클릭하면 되고, 노란 네모 친구들의 몸을 클릭하면 점프시킬 수 있다. 너무 느리게 움직인다면 스페이스바를 눌러 빨리 감기도 할 수 있다.

스테이지 화면에서 한 줄 당 배경이 바뀌는 걸 보니 뭔가 있게 생겼는데, 한 줄마다 스테이지 내에 있는 크리스탈을 전부 모으면 무지막지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이거이거 퍼즐을 풀려면 머리도 써야 하고, 타이밍 잡아서 점프하는 것도 쉽지 않다. 도전적인 게임을 기다렸다면 스퀘어 고 홈이 여러분을 자극시켜 줄 것이다.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2010.02.02 18:41 신고 [Edit/Del] [Reply]
    17탄 가니까 안습이네요 ㄷㄷ;;; 저걸 어떻게 깨나 ㄷㄷ
  2. 뉘픽
    2010.05.05 14:58 [Edit/Del] [Reply]
    20탄까지 클리어.

    17탄 이후부터는 패스 계속눌러주면서 해야 가능하겠네요. 갠적으로도 17탄이 젤 어려운 ㅎㄷ
  3. 간디도깨비
    2010.12.01 16:34 [Edit/Del] [Reply]
    아니, 이배경음악은 테이스티플래닛!?
    어째서 테이스티 플래닛 음악이 여기서 흘러나오는거지?
    제작팀이 같은가?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