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레이싱

[스포츠] 단순 중독 게임 1+1 - Fork It, Truck Launch Maniac

오늘도 1+1 묶음 상품전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반갑게 모신다. 오늘 소개할 상품의 주제는 단순 중독이다.

Fork It 끝도 없는 포크질. 게임을 설명할 말은 이 정도면 충분하다. 사이트의 마스코트인 설탕 토스트를 찔러서 잡는 것이 이 게임의 모든 것이다. 포크질에는 목적도 없다. 왜 포크로 찌르냐고 물으면 ‘거기에 토스트가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이걸 도대체 언제까지 해야 해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포크질은 신난다. 왜 하는지 답을 찾을 수 없으면서도 계속 클릭하게 된다.

그렇지만 실질적으로 끝이 나는 순간은 황금 포크 업그레이드를 하는 때라고 말하고 싶다. 클릭하고 있으면 모든 것을 알아서 해주는 황금 포크를 잡으면 동영상 재생과 같아지기 때문.

업그레이드 말이 나왔으니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첫번째 부분은 포크의 이동속도를 빠르게 하는 것, 두번째는 포크의 양을 늘리는 것, 그리고 세번째가 문제의 황금 포크 부분이다.

여러분도 나처럼 한 없이 포크질을 하게 될지 궁금하다;

■ Fork It

Truck Launch Maniac

트럭 런치 매니악은 쇼핑카트히어로 같은 멀리 날리기 게임이다. 멀리 날리고, 날린만큼 돈을 벌어서 업그레이드하고, 업그레이드해서 더 멀리 날리고.

뭐라고 해야 할까. 그리고 점프는 계속 된다?

한가지 팁이라면 업그레이드는 좋은 걸 먼저 해야 한다는 점? 업그레이드 순서가 엉키면 조금 심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Truck Launch Mani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