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럭무럭 자라는 용사를 관리하자 - Megami Quest
2013. 11. 11. 12:00 / Category - RPG얼마 전 소개한 Cookie Clicker를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는데 오늘 비슷한 느낌의 게임을 하나 더 소개하려고 한다.
Megami Quest도 웹사이트가 하나의 게임을 위한 공간인 게임이다.
장르는 RPG. 마우스가 박살나도록 클릭을 할 일은 없다.
대략적인 진행 방법은 아군을 소환하고, 여행 지역을 Search하고 완료되면 보상을 얻고, 아군이 레벨업 하면 관리해주고 등등을 클릭으로 진행하며 게임하게 된다.
관리를 매우 바쁘게 해야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모니터를 지켜보며 보내게 될 텐데 이게 또 은근히 매력적이다.
소환 가격이 만만한 만큼, 또 다음 지역으로 나가기 위한 조건을 맞추기 위해 무지막지하게 소환한 아군을 정렬 기능을 통해 깔끔하게 맞춰두는 행동 조차도 중독적이다...
무럭무럭 자라나는 용사들을 관리하며 관리 RPG(??)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Embla(★) > Askr(★) > Saga(★★) > Norn(★★) > Fylgja(★★★) > Heimdall(★★★) > Dis(★★★) > Sigurd(★★★) > Eir(★★★★) > Nanna(★★★★) > Frigg(★★★★★) > Woden(★★★★★) > Megami(★★★★★) > Frey(★★★★★) > Freja(★★★★★) > Tor(★★★★★) > Einherjar(★★★★★) > Valkyrie(★★★★★) > Balder(★★★★★) > Loki(★★★★★)
Embla는 언터쳐블이네요...ㅋㅋ
Embla Strength가 503,436,423,128이고 Woden이 25,461,505....
이제 그만해야지.........
그런데 Elbla는 윗분처럼 하면 물론 어마어마 하겠지만 같은 시간으로 다른 캐릭으로도 해보셨나요?
제가 보기에는 Elbla는 아주 오랫동안 키워야 효과가 있는것 같고 울트라 레어나 그쪽 캐릭들이 더 효과가 좋을것 같네요.
키우는거 하니 elona shooter가 생각나네요.. 다시 해볼까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한 게임이기도 하고...ㅋㅋ 님 댓글 보니 또다시 땡기네요..ㅋ
혹시나 싶어서 오딘 1성으로 도전 ㄱㄱ싱 하려 해봤지만, 안하는게 좋습니다. embla는 렙 몇천만까지 초당 1업은 하는데 얘는 2000정도에서 초당 1업을 못함.
뭐라고 읽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돈을 쓸 수가 없어..아까워서..
참고로 저는 엔딩 볼때까지 40Y 정도 걸렸어요.
아님 여러명한테 투자하는게 좋을까요??
여튼 돈 쓰기 무지 아깝지만,, 한번 최대 스트랭스(최대 6명으로) 보고 끝내려는데..ㅎㅎ
위의 댓글에서 나온대로 황금사과로 돈 벌어서 호른으로 금 >> 경험치 로 환원해서 얻는 어마어마한 경험치가 있어야 가능한듯 하네요.. 위 댓글 보면 적어도 4천억골드는 투자해야 역전하는듯...
같은 1성이면 같은 겸치(1.5억기준)로 엠블라가 오딘보다 훨씬 스트렝스 높아요.
그럼 기본적이게는 Embla는 Woden 못 이기고, 피리 같은것으로 쩌는 경험치를 줬을때부터 이기네요.
아 근데 돈 다쓴거 아깝다. 2~~e+30잇엇는데
지금 3~e+50까지 왔는데 쓸지 말지 ;ㅅ;
Embla는 던전 다 뚫어놓고 골드가 남아서 더 할게 없을때 키우시길 추천드립니다
경험치가 저 정도 된다면 어떤 캐릭이든 클래스 업하면 스트렝스가 확 떨어져요.
황금사과 노가다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면 무조건 클래스 업을 하는 게 좋고요.
그럴때는
[spoiler] Gnipahellir Cave에서 Sleipnir's bridle를 얻은뒤 spring에 가셔서 쓰시면 빨리 됩니다 [/spoiler]
이틀째 복구안됨
Iron Wood 맵을 공략 완료 하시면 레벨2 소환이 가능해집니다.
나중에, 탐험 필요 strength가 2000 인 필드에서 나오는 kvas blood? 를 사용하면, 아이템 창에 있는 Ale 들이 전부 honey(모든 캐릭터에게 경험치 +200)로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