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특집

순발력에 자신있는 분들은 주목! - Skill Test

자신의 반응 속도와 손빠르기가 남들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시간. Chocogames배 순발력 테스트~

Skill Test는 익숙한 방식의 각종 순발력 테스트를 한 자리에 모아둔 미니 게임이다. 반응 속도를 보는 두 가지 테스트와 클릭, 마우스 이동 속도를 보는 세 가지 테스트 총 다섯 가지를 마치면 결과를 종합한 성적을 볼 수 있고, 페이스북에 계정이 있다면 하이스코어를 기록할 수도 있다.

Skill Test

테스트의 세부 내용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Reflex Test 01: 원이 하얀색으로 변하면 클릭한다. 너무 일찍 클릭하면 무효가 된다.
Reflex Test 02: 사각형이 바닥에 떨어지지 않게 받아낸다.
Speed Test 01: 10초 동안 버튼을 누를 수 있는 만큼 누른다.
Speed Test 02: 10초 동안 사각형을 누를 수 있는 만큼 누른다.
Speed Test 03: 10초 동안 두 네모 사이를 가능한 많이 오고간다.

안 그래도 플래쉬 게임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마우스는 이미 내구성의 도전을 받고 있을텐데 테스트 시간 동안 가혹한 20초를 견뎌내야 하게 생겼다.

또, 기록 경쟁이 생긴다면 마우스뿐 아니라 손목의 건강이 위협받을지도 모르겠다. 물건은 돈주고 살 수 있지만 손목은 망가지면 돈주고 병원가야 한다는 사실(!?). 아무튼 뜨거운 클릭질의 세계로!

■ 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