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의 게임 소개 컨셉을 일부러 잡지 않아도 저절로 비슷한 컨셉으로 묶이는 일이 잦은데 이번 주는 유명 시리즈의 컴백이 컨셉이 될 것 같다.

Hands of War 2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예전에 Chocogames에 소개한 일이 있는 게임은 역시 시리즈를 다뤄줘야지 하고 생각했지만, 그건 유사품 Shadowreign RPG였고 Hands of War는 이번에 처음으로 소개하게 되었다.

같은 제작자의 플래시 RPG 시리즈가 다 비슷비슷 하게 생겨서 한 번이라도 관련된 게임을 해봤다면 별다른 설명 없이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WASD나 방향키로 이동, 마우스로 공격, 숫자키로 공격 변환, 기타 메뉴 단축키로 바로 불러오기 등등

스샷은 일부러 여러분들을 낚아보려고 초기 화면으로 해뒀는데 시작 화면이 저렇다고 게임 그래픽의 퀄리티까지 좋아지진 않았다;

반짝이는 원을 가진 NPC에게 퀘스트를 받아가며 진행하는데 간혹 어려운 임무가 주어지기도 한다. 댓글을 통해 정보 교환 하시면서 즐겁게 플레이 하셨으면 한다.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이거
    2011.04.12 18:02 [Edit/Del] [Reply]
    마법사로 마법 난사 하다가 지겨워서 껐던 기억이...
    아이템 먹는 방식도 제법 불편하고
    (조금 늦게 먹으면 그 자리에서 적이 리젠됩니다)
    기타 자잘하게 게임의 재미를 방해하는 요소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별로 비추였던 게임이네요
  2. 2011.04.12 21:10 [Edit/Del] [Reply]
    아이템은 마우스 포인트로 클릭만 하면 바로 먹어지는데요 ?

    직접 캐릭터를 이동할 필요가 없어요
  3. 0system
    2011.04.12 21:44 [Edit/Del] [Reply]
    2편에 용병을 새로 도입했더군요.상인길드나 용병길드쪽 상점에서 용병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당연히 용병길드쪽에서 각종 용병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상인길드쪽은 근접용병만 고용가능.)

    퀘스트 중에 임시적으로 용병이 붙긴 합니다.(퀘스트용병은 용병용량을 안잡아먹어서 좋습니다.)
  4. E.B
    2011.04.13 12:05 [Edit/Del] [Reply]
    이건 이미 궁수로 클리어해서.... 4번째 룬만 얻으면 엄청 쉬워집니다(1:1로만)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