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게임을 웹 브라우저에서 할 수 있게 된 이후에 가장 좋아진 점이라면 그럴 듯한 FPS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게 아닐까.

비교적 저사양으로도 화려한 FPS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줬던 BeGone이 좀 더 개선된 BeGone: Guerra로 다시 돌아왔다.

기본 컨트롤은 FPS 공식 조작법이라고 할 수 있는 WASD, 스페이스바 점프, 마우스 슈팅, R 재장전 등등 이지만 Option에 들어가 변경할 수 있다.

Find an Online Game을 누르면 대뜸 서버 목록이 나오고 원하는 팀을 선택하면 그렇게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이 게임을 바로 시작할 수 있다.

Posted by 초코208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우어엉
    2011.08.15 13:38 [Edit/Del] [Reply]
    우어어어어엉 애들 졸못함
    ㅋㅋ
  3. 오오미~~
    2011.08.15 14:02 [Edit/Del] [Reply]
    잼있당~~ㅋㅋㅋ
  4. qw6363
    2011.08.15 14:39 [Edit/Del] [Reply]
    이히히히ㅣ히히히 외국섭이라 초딩들 없고 외국어라 못알아 들으니 그냥 다 쏴
  5. GDS
    2011.08.15 16:52 [Edit/Del] [Reply]
    오오~ 개선되서 나왔군요!
  6. ㅋㅋㅋㅋㅋ
    2011.08.15 17:21 [Edit/Del] [Reply]
    얘들 너무 못함 ㅋㅋㅋㅋ 20/0
  7. 지나가던 플래시게임 좋아하는 사람
    2011.08.15 19:08 [Edit/Del] [Reply]
    저렴하고 좋은 게임이다..
    렉이 좀 거슬리네요.(저희 집에서는)
  8. ㅁㄴㅇㄹ
    2011.08.16 12:05 [Edit/Del] [Reply]
    총데미지가..
  9. roekdk
    2011.08.16 15:35 [Edit/Del] [Reply]
    난사가 돼니 다잡네요,, 걍꾹눌러두 거의 안튀구 무빙도됍니다!!
  10. 곤잘레스
    2011.08.16 16:03 [Edit/Del] [Reply]
    원레 맵이 하나밖에 없나요?
    • 2011.08.20 19:23 [Edit/Del]
      http://www.nplay.com/BeGone/

      여기로 들어가서 하면

      맵도 더 있고 전체화면하고 아이디변경도 되네요
  11. 포효하는파리
    2011.08.16 23:29 [Edit/Del] [Reply]
    저는 유니티 웹 플레이어 깔려고하면 인스톨 페일 이 뜨더군요
    인스톨 실패라..
    왜그럴까요.
    윈도우7사용중이라 호환이 병맛인건가...
    나도 하고싶어 이 컴퓨터야 ㅜㅜ

    게임을 하려고 들어가면
    유니티 웹 플레이어 깔라고 버튼 뜨는거
    암만 눌러도 페일드..
  12. ziro
    2011.08.19 20:01 [Edit/Del] [Reply]
    가끔 가다 하기좋은겜이네요 ㅎㅎ 박진감은 적어도 재밌군요 좋은게임 소개해주셔셔 감사합니다
  13. 지나가던 행인A
    2011.08.22 20:27 [Edit/Del] [Reply]
    거의 총이 무반동이다보니... 끊어 쏠 것도 없이 너무 쉽게 죽내요;;;
    적당히 트인 장소에서 M4들고 집중사격이 답인듯...
    다만 초근거리 샷건 한방은 이길 수 없습니다 ㅠㅠ;;
  14. 걍해본1人
    2011.08.23 00:04 [Edit/Del] [Reply]
    ㅇㅅㅇ 왜내가하는방은 외국인들이못할까...킁..
  15. 지나가던 행인B
    2011.09.12 13:09 [Edit/Del] [Reply]
    플레이어캐함???
  16. 지나가던 행인c
    2011.09.13 22:10 [Edit/Del] [Reply]
    오늘 들어가보니 무기가 추가되 있네...
  17. 네임
    2011.09.14 11:13 [Edit/Del] [Reply]
    나한쿡인이라고소개하니까so? 란반응이 그래서? 란뜻인가..
    • David.K
      2011.09.14 15:34 [Edit/Del]
      한국인은 콩그리게이트 서울 채팅방에서 놉시다.
      가입이 필요하지만.
  18. 2012.01.16 21:31 [Edit/Del] [Reply]
    ㄳ 잘 사용함
  19. Terrorist
    2012.04.18 17:44 [Edit/Del] [Reply]
    비곤옛날거다.
    ㅋㅋㅋㅋ
  20. 으읭
    2012.05.16 23:28 [Edit/Del] [Reply]
    비곤 이게임이요 게임할려면 로딩이 너무길어요 ㅠㅠ 이거 로딩어뜨캄
  21. 2013.04.27 10:35 [Edit/Del] [Reply]
    이번에 업뎃되서 더 좋아짐 케케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