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을 통솔해 디펜스 하라 - Incursion 2 The Artifact
2013. 4. 28. 12:00 / Category - 타워 디펜스유닛들이 생산되는 기지를 전략적으로 선택해 목표로 향하는 적들을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 Incursion이 마음에 들었다면, 혹은 킹덤러시 스타일의 디펜스 게임이 마음에 든다면 다시 파고들 게임이 생겼다.
Incursion 2 The Artifact라는 이름으로 Incursion 시리즈가 이어지게 되었다.
시리즈의 특징답게 앞으로 나아가려는 적을 생산 기지에서 나온 유닛으로만 막아야 한다.
하지만 이번에는 도움을 받을 강력한 유닛들이 늘어났다. 게임을 시작할 때부터 주어지는 영웅을 조작해 맵을 제한 없이 돌아다니면서 스킬을 퍼부을 수 있다.
유닛 선택의 여지가 늘어났다는 건 그만큼 여러분들이 해야 할 일이 늘어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세하게 아군의 위치를 조정하고, 영웅의 스킬 쿨타임을 지켜보며 적절한 시점에 스킬을 사용해야 한다.
물론 이런 조작의 여지는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든다. 육성 요소도 풍부하니 게임에 들인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이다.
■ 게임하기
그전에는 뭐..알아서 하시면 되고...ㅋ
다만 아쉬운 건, 본 게임의 게임창 크기가 원래 정해져 있는 게시물 너비보다 커서
게임창이 오른쪽 RECENT COMMENT까지 빠져나가므로, 오른쪽 외곽 부분이 잘 클릭이 안되어 게임 플레이하는 내내 답답하네요.
이 게임만 그런게 아니라 종종 그런 게임들이 있던데, 가능하면 태그로 게시물 너비만큼 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터 하드로 해서 그런가? 뭔 짓 해도 못깨겠네요;;
뺑뺑이 돌리시거나 원거리 유닛을 퍼뜨려놓으시면 됩니다.
초반엔 업그레이드할 돈이 없어서 화력이 좀 부족하니 중후반쯤, 한 웨이브가 거의 끝나갈 무렵에 부활시키세요. 화력이 세져서 쉽게 녹습니다.
궁수는 170원짜리 6마리, 법사 187원짜리 3마리만 되도 쉽게 잡을 겁니다. 스플래쉬 데미지도 없으므로 컨트롤이 귀찮으실 땐 제일 싼 밀리유닛 9마리가 한 장소로 모이게 해두고 그쪽으로 유인한 뒤에 멀리서 활질만 하셔도 됩니다.
근데 Worm valley 쉽게 깨는 법 가르쳐주실 분 없나요?
무빙 열심히 해야되고 깨도 크리스탈이 3개밖에 안되네요.
젠장 뭘 찍는게 좋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