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다각형과의 전쟁 - Polygon Apocalypse

핑크빛 네모 상자 친구가 당신에게 관심을 보여온다. 주변에 하트가 반짝반짝 하는 모습이 종을 초월한 사랑에 빠진 기세다. 총과 단단한 보호막으로 이뤄진터라 본능에 이끌려 총을 쐈더니...

전쟁이 시작되었다. 쾅!

핑크 네모의 잔혹한 죽음에 동족 모두가 들고 일어나버렸다.

Polygon Apocalypse

Polygon Apocalypse는 정의로운 다각형들의 분노에 맞서 제한된 공간 안에서 싸움을 펼치는 슈팅 게임이다.

폴리곤 아포칼립스는 생긴 것과 다르게 중독적인 게임이다. 스테이지를 거듭하며 선택할 수 있는 무기가 늘어나고, 그에 맞춰 적들도 차근차근 강력해진다. 숫자키를 통해 얻은 무기를 바꿀 수 있는데 스테이지 특성에 따라 적절한 무기를 생각해보는 것도 재밌다.

쉬프트나 스페이스바를 이용해 컨트롤의 맛을 살리는 슬로우 모션도 장점이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막대가 슬로우 모션을 사용할 수 있는 양을 나타내는데, 적을 제거하면 보충된다. 남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적당한 수준이라 조작한다는 느낌이 잘 산다.

점수는 Boxhead 같이 연속으로 상대를 없애면 한 단계씩 올라가고, 공격하지 않는 동안에 줄어든다. 하이스코어를 목표로 한다면 죽지 않고 콤보를 유지하는 것이 관건.

비슷한 구성의 스테이지가 반복되어 지루해질 수 있지만, 중간중간 업그레이드와 보스전이 기다리고 있어 계속해서 집중하게 된다. 21개의 스테이지 동안 심심함을 잊게 될 것이다.

■ 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