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쉬운 게임을 격파하며 나의 실력에 걸맞는 난이도를 갖춘 게임은 언제 나오는 것인가하고 기다려온 분들을 설레게 하는 소식.

제한된 능력을 가진 주인공, 엄격한 타이밍이 특징인 플랫폼 게임 Duck and Hover가 찾아왔다.

Duck and Hover

환상적인 그래픽을 보면 느껴지시겠지만 덕 앤드 하버는 화려하고 웅장한 배경음악, 유저 친화적인 배경화면 선택 기능 등의 장점도 갖추고 있다.

여러분은 사악한 오리 Quack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출동한 Hover를 조종하게 된다. 이름 그대로 우리의 주인공이 가진 가장 뛰어난 능력은 점프 후에 한 번 더 위 방향키를 눌러 공중에 떠있는 능력이다.

하단 메뉴에 표시되는 Fuel의 양만큼 공중에 머무를 수 있고, 이 짧은 시간 안에 볼일 다 봐야 한다. 그나마도 등유값이 경유값이 된 작금의 사태 때문인지 연료가 지급되지 않는 스테이지도 많다.

보스가 어떻게 생겼는지 매우 궁금한데 (이 환상적인 그래픽 때문에 더욱 보고 싶지만) 길고 긴 50개의 스테이지를 극복해나갈 힘이 부족하다. 절반만 진행해도 치솟는 난이도 때문에 계속 붙잡고 있다가는 제명에 못 죽을 것 같은 느낌이라...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Loser
    2010.02.12 14:47 [Edit/Del] [Reply]
    /////////////
    한번죽으면 점수 깎이는데
    죽고 데스수가 늘어나기직전에 바로 새로고침해버리면
    데스수 안오르고 점수도 그대로 이어할수있네요..
    이거이용하면 0뎃으로도 클리어가능할듯..
    이방법으로 10만점했네요.
    //////////////
    그리고 몬스터도 밟아서 잡아도 점수를주네요
    38탄같은경우는 몬스터를안잡고도 클리어할수있지만,
    잡고가면 점수를 더 얻을수있죠.
  3. Loser
    2010.02.12 15:00 [Edit/Del] [Reply]
    마지막탄은
    [SPOILER]사실 스포일러라 할것도없습니다.. 45탄부터 나오는 운송기라해야하나? 아무튼 길을막고있던 오리가 치여서 떨어지고 건너편엔 공주가있습니다. 공주옆에는 당연히 클리어포탈이 있고요 [/SPOILER]
    • 2010.02.12 17:19 신고 [Edit/Del]
      계속 막히는 스테이지가 있었는데 쉬었다 나중에 하니까 쉽게 되더라구요. 엔딩은 [spoiler]고생한만큼 그럴 듯한게 있었으면 했는데 좀 아쉬워요.[/spoiler]
  4. 바나나맛우유
    2010.02.16 11:40 [Edit/Del] [Reply]
    팁을 주자면 날아갈때 멀리 날라갈려면 [spoiler]위를 계속 누르기보다는 연타를 하면 더 멀리 가는군요[/spoiler](개인적으로는 스포일러 같지 않지만 enildragon님 같이 스포일러처럼 생각이 들수 있으므로 스포일러로 가려둡니다. :-))
  5. roekd32
    2010.02.19 11:47 [Edit/Del] [Reply]
    ...루저님이 말씀하신 방법대로 해서 2위 달았네요;
  6. roekd32
    2010.02.19 12:31 [Edit/Del] [Reply]
    으아아!! 노데스로 1위 달았음!!! 122,450점! (...근데 캐나다에 살아서 캐나다 국기가 그러져 있다는...)
  7. 공산명월
    2010.07.27 15:17 [Edit/Del] [Reply]
    으악.. 지금 키보드 부서질랑..
  8. 모자른듯
    2011.05.23 22:09 [Edit/Del] [Reply]
    후아... 겨우 다깼네요..
    50탄은 보스같은건 없고 뭐....
    하도 많이 죽어서 점수는 매우 낮지만 그래도 클리어한것에 만족
  9. yeah
    2011.08.16 19:29 [Edit/Del] [Reply]
    오오.. 46,575점으로 깻는데 전체순위에는 끼지도 못하네요. ㅠㅠ
  10. haeri
    2011.11.20 22:30 [Edit/Del] [Reply]
    25탄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ㅜ?
  11. ㅇㅇㅇ
    2011.12.03 11:17 [Edit/Del] [Reply]
    9탄 어탄 어떻게 깨죠?
    • 물개
      2011.12.03 12:49 [Edit/Del]
      fuel을 한꺼번에 쓰지 말고 썼다가 떼고 썼다가 떼고
      반복하면 더 멀리 갑니다
  12. ㅓㅐ느8
    2011.12.05 19:38 [Edit/Del] [Reply]
    와~~~~~~~~~`다깼다~~~~~
  13. 2011.12.09 18:53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4. ㅋㅋㅋ
    2011.12.15 13:44 [Edit/Del] [Reply]
    18탄어떻게깨나요?
    • 어헣
      2011.12.15 15:09 [Edit/Del]
      위 몹을 타이밍에 맞춰 때리면 하강하면서 남은 잡몹도 후려팹니다. 어찌보면 볼링 같기도 하네요ㅋㅋ
  15. 2011.12.26 16:37 [Edit/Del] [Reply]
    39탄못깨겟츰;ㅠㅠ
  16. ㄴㅇㄹ
    2011.12.30 14:33 [Edit/Del] [Reply]
    2단계 어케깨여?
  17. ㄴㅇㄹ
    2011.12.30 15:29 [Edit/Del] [Reply]
    27단계어케깨여?
  18. ㄴㅇㄹ
    2012.01.02 13:09 [Edit/Del] [Reply]
    18단계어케깨여?
  19. ㅋㅋㅋ 개쉽다
    2012.01.15 15:23 [Edit/Del] [Reply]
    누가 내글 삭제함 ㅡㅡ
  20. day랭킹
    2012.02.02 18:38 [Edit/Del] [Reply]
    오홋 day랭킹 1위 ㅋㅋㅋ
  21. jang
    2012.02.02 20:30 [Edit/Del] [Reply]
    다깸 ㅋㅋㅋ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