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TV에 나오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라도 한다.” - 출처와 원문이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데 제리 스프링거 쇼 같은 TV 프로그램을 두고 제발로 걸어나올 출연진이 수도 없이 많다는 뜻에서 하는 말이다.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출연한 런닝 맨 같이 막장 프로그램에도 출연진은 끊임없이 나오는 모양이다.

Saturday Night Bloodfest는 리얼 버라이어티계의 아내의 유혹 정도 되는 프로그램이다. 아래 타이틀 화면을 보면 대충 감이 올텐데 주인공이 살아남느냐, 주인공을 노리는 수 많은 사람들이 살아남느냐를 두고 펼치는 범상치 않은 대결이다.

Saturday Night Bloodfest 01

제작사 Diseased Productions는 Thing Thing Arena나 Hover Bot Arena, The Endless Zombie Rampage 같은 게임으로 잘 알려져있는데 (좋은 취지는 아니지만 Redshift라는 게임을 소개하기도 했었다.) 비슷한 게임의 기술력이 Saturday Night Bloodfest에 집약된 느낌을 준다.

Saturday Night Bloodfest 02

영단어 한참 늘어놓고 뭐라는 거야 싶은 분들은 위의 스크린샷을 보면 ‘어디서 봤는데’ 싶은 느낌을 받으실 것 같다. 제한된 공간 안에서 바닥을 난장판으로 만들며 수많은 적들과 대면하는 종류의 게임이 Diseased Productions의 전매특허 같은 게임들이었다.

Saturday Night Bloodfest 03

새터데이 나잇 블러드페스트도 전작들과 비슷한 방식으로 이어진다. 쇼프로그램과 이 게임의 주인공인 캐릭터는 몇 단계의 웨이브를 버텨라, 몇 분을 살아남아라, 아이템을 몇 개 모아라 같은 지령이 존재하는 방을 넘나들며 목표를 향해 나간다.

Saturday Night Bloodfest 04

게임은 말초적인 재미를 주며 진행된다. 수많은 문에서 몰려나오는 적들을 상대하며 좌측의 Blood Meter를 채우고 Weapon Point를 얻는다. P를 눌러 무기 계열을 선택하고 다시 진행 한다.

규칙은 여기까지다. 마우스를 마구 연타하고 뼈와 살이 분리되는 장면을 보는 것은 게임의 소재가 되는 TV 프로그램을 보는 것 같이 진행이 된다.

이런 게임을 보며 리얼리티 쇼와 TV가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주며 중얼중얼 - 같은 메시지를 읽는 건 무리다. 가끔은 시원하게 다 날려버리는 게임도 필요한 법. 자극적인 재미를 느끼며 스트레스를 풀어보시길.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0000
    2010.11.11 16:35 [Edit/Del] [Reply]
    이제 곧 500번째 글이 나오겠네요.
    어쩌면 한번 특집글 올리는것도 좋은 생각인 것 같네요.
  3. 노스윈드
    2010.11.11 16:52 [Edit/Del] [Reply]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샷건이 좋네요^^; 원체 손이 느려서 조준하기가 쉽잖은 관계로...
    가끔 그냥 공격으론 못죽이는 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death spin이 어쩌구 하는 방은 오브 실드가 자주 나오는데, 그 오브 실드로만 적들이 죽어요--; 고로 아이템 먹고 아슬아슬 적 주위에서 실드로 때려주시면 됩니다.
  4. 게임하다가
    2010.11.11 17:00 [Edit/Del] [Reply]
    둠 머신을 잡으니 엔딩 비슷한게 나오네요 ㅎㅎ;
  5. 숟가락
    2010.11.11 18:09 [Edit/Del] [Reply]
    간만에 스트레스가 팍팍 날라가는군요

    게임내용에 비해 음악이 엄청평화롭군요 ㅋㅋ
  6. sjh8294
    2010.11.11 18:21 [Edit/Del] [Reply]
    이름은 'ㅋㅋㅋ'로했는데 돼네요.ㅋㅋ
  7. 우워어~
    2010.11.11 18:35 [Edit/Del] [Reply]
    참으로 건전한 내용(?)에 건전한 주인공(?)이네요~
  8. 우워어~
    2010.11.11 18:52 [Edit/Del] [Reply]
    헐 블러드메터 잘못보고 업글안하고 3판까지가서 죽었다;;
  9. awdasd
    2010.11.11 20:39 [Edit/Del] [Reply]
    학교 정보실 컴퓨터로 초코님 블로그에 접속시도해보았는데

    유해사이트라면서 차단되었습니다!

    개인 블로그까지 유해사이트로 지정하는 막돼먹은 보안업체는 어딘지..
  10. loser
    2010.11.11 21:54 [Edit/Del] [Reply]
    불로만 적을 잡는다던가 실드로만 적을 잡는다던가 하는 방에서
    적이 죽지않아도 공격을하면 포인트가 쌓여서 시간만 투자한다면 점수를 얻을수있겠네요
  11. 잉여ㅋ
    2010.11.11 22:35 [Edit/Del] [Reply]
    ㅡㅡ...레이져계열마지막까지타고체력200만든뒤에무기포인트10정도아끼고있었는데마우스포인터가갑자기게임화면밖으로날라간상태에서클릭한채로이동하는바람에다른화면으로넘어감ㅡㅡ
  12. 잉여ㅋ
    2010.11.12 18:51 [Edit/Del] [Reply]
    이름:고든프리맨
    무기:레이져계열맨마지막
    체력:350
    후하하하!!!!
    가장고생한맵:총으로쏘면죽긴하는데번식을해대는하얀놈
  13. 잉여ㅋ
    2010.11.12 18:57 [Edit/Del] [Reply]
    아,350이아니고300.
  14. 2010.11.12 20:10 [Edit/Del] [Reply]
    아무래도 제일 좋은 좋은 듀얼 머신 피스톨인듯 ㅎ 탄창도 75발이고 연사도 빠르고 무한총알안먹어도 장전시간이 0.4초정도
  15. 우워어~
    2010.11.13 19:47 [Edit/Del] [Reply]
    아 깻다;;; 의외로 쉽네;;
  16. 하하
    2010.11.14 13:28 [Edit/Del] [Reply]
    이런게임은 유독 겨울에 많이나오는군요
  17. 신인
    2010.11.18 00:24 [Edit/Del] [Reply]
    레이저가진리였쿤(?)
  18. ㅇㅇ
    2010.11.22 16:47 [Edit/Del] [Reply]
    듀얼머신피스톨로 6포인트벌고 바로 레이저개틀링? 최종단계무기로 넘어가는게 효율적이네요.
  19. Hana
    2010.12.10 18:00 [Edit/Del] [Reply]
    학원가기전까지 재미있게합니다 ^^;;
    내일도 놀러올께요~_~
  20. Dased
    2010.12.14 21:07 [Edit/Del] [Reply]
    ..체10남기고 깻는데 끝나고 자동으로 걸어갈때 레이져 파편에 맞고 죽었음..
  21. 으아악
    2011.01.17 21:48 [Edit/Del] [Reply]
    뭐야!!!!!왜!!!!!!!!게임하는데!!!!!다른데로이동하는데!!!!!!!!!!!!!!!으아!!!!!!!!!!!!!!!!!!거의다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