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의 섬에 길을 잃으면서 시작되었던 플래시 RPG 게임 Castaway. 신비하게 시작했던 것처럼 신비하게(??) 끝나 아쉬움을 남겼었다.

하지만 Castaway의 끝을 아쉬움으로 기억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다시 반가운 도전을 시작할 때가 되었다.

Castaway 2가 돌아왔기 때문이다~

펫을 동반한 전투 시스템 등 기본적인 모양새는 전작과 같다. ARPG로 직접 몬스터들과 대결하고 아이템을 수집하고 등등

인터페이스도 전작과 비슷하지만 약간의 개선점이 생겼고, 아이템 조합법 등을 챙겨봐야 하기도 한다.

대체로 전작의 게임 방법을 참고하면 될 것 같지만, 변화된 시스템과 공략법에 대해서는 댓글로 팁을 공유하면서 플레이 하시면 좋을 것 같다.

■ 게임하기
Posted by 초코208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Rear
    2011.06.06 18:27 [Edit/Del] [Reply]
    아... Staff of Magi 는 어떻게 깨죠?

    잌 ....

    보스만잡고 조합쿼스트 밀려서 만들고잇는데 스페셜아이템 위치를 다잊어버림...

    퀘스트 아이템은 다먹어버림 ㅋㅋㅋ

    그런데 마지막에서 막혔네요..

    참고로 레벨 27 마법사입니다.

    무기는 때리면 마나올려주는거 스텟도 올려야하나?

    lv 30
    str 47 [item : + 19]
    def 29 [item : + 16]
    agi 29 [item : + 3]
    mag 61

    버린 것도 있지만 보유 아이템은

    Plate Leggings
    Plate Sleeves
    Plate Chest Armor
    Plate Helmet
    Round Shield
    Imp branch
    Widow's claw
    Titan Scimitar
    Razor Sword [레이저 스워드 진짜 철광석만 90개;;; 처음에 철괴로 만드는거 잊어버려서 무개 때문에 아무것도 못듬...]

    이렇게 있는데.

    무슨 GolemPalistman 하고 PaladinPalisman은 뭐죠? 2개씩있는데...

    광석캐고 다녀서 Ruby Globe 는 2개 Emerald Globe는 5개;; 잘모이더라구요 Iron Globe는 6개 Shapire Globe 는 1개; 이상하게 안뜨더라고요.

    대략 이런데... 금은 표창만들어서 써버렷다는;;


    창고도 없고 힘들어요 ㅋ
    • 윗집개
      2011.08.12 16:50 [Edit/Del]
      골렘이랑 팔라딘 그거는 맵돌아다니다보면 중간중간 녹색비콘같은 곳이 있는데 그곳에 있어요 퀘스트같은거 할때 필수 !
  3. Rear
    2011.06.06 18:28 [Edit/Del] [Reply]
    그나저나 빨리 퀘스트 해결법좀요...

    스페셜 퀘스트 IMP Branch 빼고 다른거 거의다 못꺳어요...
  4. 광석
    2011.06.06 20:38 [Edit/Del] [Reply]
    광석 캐러 다니는데 미치겠음 에메랄드랑 사파이어는 잘 뜨는데 루비나 금이나 그 외 다른건 구경도 못해봤는데//
    timber는 어디서 구하죠?
  5. speed
    2011.06.07 19:07 [Edit/Del] [Reply]
    쾌스트 다가르쳐즈셈 ㅇㅅㅇ;;
  6. LoveGambler
    2011.06.08 02:02 [Edit/Del] [Reply]
    wooden shild 어디서 구함?
  7. rtx234
    2011.06.12 21:31 [Edit/Del] [Reply]
    necromencer's heart 이거 진짜 어디서뜨죠;;
  8. sill
    2011.06.16 11:09 [Edit/Del] [Reply]
    첫번째 마을은 어디에 있나요ㅜㅜ
    아무리 찾아도 못찾겠네;
  9. speed
    2011.07.04 20:11 [Edit/Del] [Reply]
    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2011.08.04 14:07 [Edit/Del] [Reply]
    apprentice wand 만들때 쓰는 stick 이미 팔았는데 어떡해요?
  11. 뭐..뭐지?
    2011.08.11 10:26 [Edit/Del] [Reply]
    제가 이걸 하는데 자꾸 렉이걸려요 ;; 으으으.... 우리집컴이 안좋은건가...
  12. 윗집개
    2011.08.12 17:01 [Edit/Del] [Reply]
    아 이상하네요. 분명 mother Sobo를 잡았었는데 그게 퀘스트를 받기전에 잡은거라서 안뜨네요... 어떻게 하죠..
  13. 이.. 이거;;
    2011.08.17 16:11 [Edit/Del] [Reply]
    forge of nymphs 로 가는 길이 막혀있는데 이건 왜이런건가요 ;; 진행이 안되네요 '''
    • 개쉬운거임 그거
      2012.12.16 22:14 [Edit/Del]
      그거 그냥 방패만드는거
      아마 상점가서 우둔쉴드?
      여튼방패 유일하게하나잇는거사시고 퀘보면 철6개합친거요
      그거랑 조합하는거 잇거든요
      그러면 라운드쉴드인가
      그리고 워리어쉴드인가 만드는건데
      그거 여기저기 맵 자세히떠돌면 템얻거든요
      오래되서 생각안나는데 여튼 방패랑 어떤템 하나면 퀘 ㅇㅋ
      저지금 눈덮힌데서 막힘 ㅋㅋ 랩 24인가
  14. dssdg
    2012.01.12 14:59 [Edit/Del] [Reply]
    아 미치겠네요 어느정도 마니 깻는데 퀘스트를 안해서 그런건지 뭔지 다음 진행이 안되네요
    다음 보쓰가 mother sobo 잡는건데 그곳을 지나가려면 blood of naptus 가 필요하다는데..
    퀘스트를 안깨서 그런건지 뭘안한건지
    맵을 하나하나 다돌아다녀도 진행이 안되네요 버근가..
  15. 퀘스트 막혔어요ㅠ
    2012.02.05 17:26 [Edit/Del] [Reply]
    영어를 전혀 몰라서 몹이나 템 이름만 간신히 보고 퀘를 수행해왔는데
    -_-... 폴리쉬 뎃 엣지?? 그퀘에서 막혔네요 ㅠㅠ
    도대체 내용이 뭔지 알수가 없고
    그나마 알수 있는 템 하나 외에 위드가 써있지만
    다른 템의 이름은 안나와있네요 어떡ㅎ죠 ㅠ
  16. 트래이
    2012.11.06 22:28 [Edit/Del] [Reply]
    이거 저장안되는데 어떻게하죠;
    컴퓨터를 껏다키면 저장이 사라지네요.
  17. 전사유저인데여
    2012.12.16 22:11 [Edit/Del] [Reply]
    근데 솔까 법사왜하는지 모르겟네요
    포션살돈도 ㅈㄴ많이들고
    무개도 딸리고 체력도 딸리고
    찍을거가 많고 돈이많이들어서 초반나기 힘들듯
    현재 전사 24유저
    돈 16000원 적은건갘ㅋㅋ
  18. 앜 ㅋㅋㅋ
    2012.12.25 21:41 [Edit/Del] [Reply]
    여기도 애미야 물좀다오 ㅋㅋㅋ
  19. gjf
    2013.04.25 21:13 [Edit/Del] [Reply]
    아머 사이트 회원이라 시작하자마자 프리미엄으로 진행 이양 ㅋ
  20. jpg
    2013.06.09 23:20 [Edit/Del] [Reply]
    불마법 마지막 스킬은 마공보다 물공 영향을 더 많이 받네요
  21. 어/떻게해요
    2013.12.30 16:16 [Edit/Del] [Reply]
    루비다트,사파이어다트,에메랄드다트미션했는데 그다음 퀘스트가없어요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