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파멸로 몰아넣을 준비가 되셨는지. 여기 당신의 계획을 완성시켜줄 약품도 준비되었다. 사람들을 감염시켜 좀비로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지구의 지배자 그런 건 귀찮고 단지 파괴의 즐거움을 즐길 여러분을 Infectonator의 세계로 초대한다.


인펙토네이터는 주어진 60초의 시간 동안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좀비로 만드는 게임이다. 좀비가 되면 사람들을 공격해 또 좀비로 만들고 그 좀비들은 다시 사람들을 공격하고... 게임의 핵심은 연쇄반응이다. 불규칙적으로 움직이는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다가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한 순간에 약품을 투하해야 한다.

화면 하단에 해당 스테이지의 목적 인원이 적혀있다. 이 사람들을 모두 좀비로 만들어야 한다. 주목해야 할 것은 60초의 시간은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시간이 아니라는 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시간이 60초이다!

빠르게 감염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은 업그레이드. 사람들이 죽어갈 때마다 떨어지는 돈으로 몇 가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Lifespan - 좀비화되어 버틸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난다.
Speed - 좀비의 속도가 빨라진다.
DMG resistance - 체력이 증가해 공격을 오래 버텨낸다.
Attack - 공격 데미지가 증가한다.
Infection chance - 사람들을 감염시킬 확률이 증가한다.

Increase virus spread - 바이러스가 여러 방향으로 퍼진다. (아이콘에 표시되는 방향으로)
Money collecting radius - 돈을 줍는 범위가 증가한다.
Bomb - 소비 아이템. 폭탄 공격으로 사람들을 좀비화시키지 않고 죽인다.
Penetrate through wall - 바이러스를 퍼트릴 때 벽 넘어로도 작용한다.

(다양한 스테이지와 유닛으로 달라진 Infectonator! World Dominator에 관한 글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다.)

■ Infectonator

Play


인펙토네이터에게는 연쇄반응 악당짓을 가르쳐준 선배되는 게임이 있다. 이름은 Chain of Fire.


체인 오브 파이어는 스테이지에 있는 사람 중 불을 지를 한 명을 클릭해 달려갈 방향을 지정해주고 불길이 번지는 것을 지켜보는 게임이다. 둘 중 어느 게임이 더 악랄한지?

역시 정해진 인원수를 채우는 것이 목적이지만 두 게임의 성격은 다르다. 체인 오브 파이어의 경우 좀 더 퍼즐 게임에 가깝다. 빠르게 목표를 달성하기 보다 제한된 불지르기 횟수로 정해진 점수를 얻어야 하고, 타이밍 계산을 더 요구한다. 연쇄반응을 유도해야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도 그렇다.

두 게임이 공통으로 느끼게 해주는 것이 있다면 절대자의 시야이다. 사람 위에 올라선 존재가 되어 그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수 있다. 악당 여러분. 세상을 혼돈의 도가니로 만들 준비가 되셨는지. 60초 동안 되도록 많이 혹은 정해진 규칙에 따라 - 입맛에 맞게 골라 클릭 한 번에 벌어지는 결과를 구경해보시길.

■ Chain of Fire

Play



Posted by 초코2080
  1. 0001
    2011.02.10 18:28 [Edit/Del] [Reply]
    처음: 불타라 인간들아 으하하하하

    나중: 죄송한데 불 가까이좀 가주시겠어요?
    • voiz7
      2011.05.09 15:53 [Edit/De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포도맛농약
      2012.03.19 22:31 [Edit/De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