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쉬 게임으로 나온 RPG들 중에서는 특별히 기억에 남는 것들이 없는데 액션RPG 종류로는 재미는 것이 꽤 많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Hero's Arms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액션RPG 게임이다. 액션RPG는 자신이 캐릭터를 직접 움직일 수 있으면 좀 더 게임에 참여하는 느낌이 들고 집중을 더 해야 하기 때문에 몰입도도 높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이긴 하다. 액션 장르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붙잡고 즐길만 할 것이다.


사실 만랩에 무기만 기본으로 들고 얍얍


세이브는 세 캐릭터까지 가능하다. 그러나 딱히 이전 시점으로 돌아갈 일도 없고, 캐릭터 특성에 분화가 생기는 것은 아니라 여러 캐릭터를 키울 필요는 없다.

줄거리
옛날에 사람들을 귀찮게 하면서 매일 폭탄 같은 걸 가지고 놀던 Gordzak이라는 자가 있었다. 사람들은 짜증이 나긴 했지만 무서워서 불평을 하지도 못 했다. 그러던 어느 날 그곳을 지나던 소년이 Gordzak의 입에 묻은 스파게티 소스를 보고 그를 놀리게 된다. 열받은 그가 한 판 붙자고 하고 그리 하여 모험은 시작 되는데....
(무슨 스토리가 이래... 보스 이름은 고자ㄱ...인가)

조작법
방향키 혹은 wasd, z 혹은 n은 공격, x 혹은 m은 마법 공격, 스페이스바로 인벤터리 창 열기
숫자키로 무기 변경이 가능하다.
방패는 돌 던지기 같은 장거리 공격만 방어가 가능한데 방어 버튼이 있는 것은 아니고 가만히 방향만 맞춰놓으면 된다.


마법 공격은 얼음 지팡이를 잡기 전까지는 그렇게 쓸모 있지는 않으므로 공격 중심으로 레벨업을 하는 것이 좋다.
집의 우측 상단에 있는 상점에서 5000원짜리 무기류를 구입할 수 있는데 방어력을 높여주는 갑옷의 경우 효과가 크지 않으므로 칼부터 구입하는 것이 좋다. 방패는 돌, 파이어볼을 튕겨내는 능력이 있지만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같은 기능의 방패와 별 차이가 없다. (튕길 때마다 마나를 약간 상승시켜준다.)
동굴이나 성에서 죽으면 그 입구에서 부활한다. 집까지 가지 않아도 되니 죽을 것 같으면 거기서 죽는 게 낫다.
반찬고는 가격 대비 최고의 효율을 가진 아이템

공략
 

더보기 (스포일러 포함)

 

■ 게임하기

Play


신고
Posted by 초코2080
  1. kau
    2011.02.11 21:56 신고 [Edit/Del] [Reply]
    으어어,... 클리어했네요 ㅠ

    몇시간이나 걸린거지;;; 눈아픔 ㅠㅠ

    30웨이브(엘릭서) 번번히 마지막에서 죽다가. 칼사들고 와서 가뿐히 깻네요 -_-;
  2. 푸헷
    2011.03.13 07:17 신고 [Edit/Del] [Reply]
    월드2에서 P4 동굴 마지막 키를 못찾겠습니다. 레버4개를 눌러서 얻는것 같은데 어떤 순서로 눌러야 되나요?
    • mansemat
      2011.04.03 21:46 신고 [Edit/Del]
      파란색 도끼로 스킬을 쓰시면 적이 있을 땐 적을 유도로 공격하지만 없을때 쓰시면 레버4개를 동시에 때립니다
  3. 2012.06.09 17:30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DMAK
    2013.04.07 12:37 신고 [Edit/Del] [Reply]
    와 진짜 재밌게 했네요 ㅋㅋ

    마지막 보스 템사러가기 귀찮아서 한 5번은 죽고 깬듯ㅋㅋ

    5000원짜리템은 콩그홈가서 플레이해야 살수있는건가요? 없어도 크게 지장은 없지만 아쉽아쉽
  5. rtyuio
    2014.06.20 19:59 신고 [Edit/Del] [Reply]
    공격 레벨 최대로 올리니까 빔이 나감

공략, 의견을 댓글로 나눠보세요. 스포일러는 [spoiler]숨길 내용[/spoiler] 방식으로 작성해주세요.(☞ 사용방법 Click)

Name *

Password *

Blog, Homepage (생략 가능)

Comment

Admin On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