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창조의 재미. 두들 갓 2 - Doodle God 2

창조의 재미를 느끼게 해줬던 게임 Doodle God은 플래시 게임은 물론 아이폰 게임 + 안드로이드 게임으로도 널리 유명해져서 게임 좀 한다 싶은 사람들은 어지간하면 모를 수 없는 게임이 된 것 같다.

두들 갓에서 이어지는 게임 Doodle Devil이 나왔을 때도 반응이 뜨거웠고 사람들은 창조, 조합의 재미로 다시 한 번 빠져들었었다.

하지만 두들 갓의 직계 게임하면 역시 두들 갓. 본격 창조 게임 두들 갓이 Doodle God 2로 돌아왔다.

Doodle God 2를 시작하기 위해서라면 전작을 찾아가서 플레이할 필요는 없다. 게임을 시작할 때 두들 갓의 첫번째 에피소드부터 진행할 건지 1편의 조합 이후부터 진행할 건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합의 종류가 많아지고 복잡해질수록 어려워지는 게임인지라 14개의 그룹 116개의 원소로 시작해 21개의 그룹 196개의 원소를 채워넣으라는 요구가 무시무시하게 느껴진다.

하지만 그만큼 플레이 시간을 보장해준다는 뜻일 테니 느긋하게 플레이 해보실 수 있겠다. 위쪽의 링크를 통해 댓글에 있는 전작들의 힌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지 모르겠고, 역시나 전의 두들 갓 시리즈처럼 조합에 관한 정보를 나누면서 즐겁게 진행해보셨으면 한다.

■ 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