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가 갖춰야 하는 능력 중에서 가장 중요한 걸 꼽으라면 ‘스피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바람 같이 달리고, 지붕을 날아다니며, 순식간에 사라지기 위해선 속도만큼 중요한 능력이 없다.
번개 같은 몸놀림을 갖추기 위해 치러야 하는 가혹한 수련의 정체가 드러났다. Death From Above라는 무시무시한 이름으로 불리는 이 수련은 동료들의 냉정함을 필요로 한다. 먼저 위로 올라가 대기하고 있는 동료들은 스승님의 신호가 떨어지면 사람만한 돌을 던지기 시작한다. 한 명의 닌자가 되기 위해선 사방으로 떨어지는 돌을 피할 수 있어야 한다.
Ninja Training에서 전설의 수련 방법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직접 체험도 해볼 수 있다.
하늘에서 쏟아지는 돌을 피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은 좌우로 움직이는 것 뿐. 도망칠 곳은 없다. 정신을 집중하고 살 길을 찾아야 한다.
수련에 참여하면 신기하게도 시간의 흐름이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다. 얼마나 지났는지 문득 확인해보면 평소보다 몇 배는 느려졌다는 걸 확인하게 된다. 일단 평소와 다른 시간의 흐름을 느꼈다면 좀 더 닌자다워진 것이다.
쓰러질 때마다 가르침을 주는 스승님의 말씀을 새겨들으면 언젠간 완벽한 닌자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에헴.
■ 게임하기